HOME > 한방병원소식 >한방병원계 소식
작성일 2020-02-13
제목
대전대천안한방병원, ‘꿈이룸 엔젤기업’ 현판 수여
파일첨부
  대전대천안한방병원(병원장 김윤식)은 충남교육청으로부터 '꿈이룸 엔젤기업' 현판을 수여했다. 
 
지난 12일 충남교육청 회의실에서는 직업계고 학생들에게 좋은 일자리를 제공한 기업, 단체 11곳을 선정해 학교 친화 기업을 인증하는 '제4회 꿈이룸 엔젤기업 현판수여식'이 개최됐다.
 
대상 기업, 단체 선정은 직업계고 학생들의 취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했는지 여부와 임금체불, 부당행위, 산업재해 여부 등에 대한 철저한 검증을 거쳐 이뤄졌다.
 
대전대천안한방병원은 지난 2012년도부터 매년 1~2회씩 성환고 등 충남지역 직업계 고등학교 40여 명의 학생들을 대상으로 방문 견학을 통해 현장실무능력 향상에 도움을 주고 전문적인 직업을 가질 수 있도록 방향제시와 행복한 일자리를 제공하는데 크게 기여한 것으로 전해졌다.
 
김윤식 병원장은 "직업계 고등학생들의 소중한 꿈을 모두 이룰 수 있게 현장체험과 실무능력이 전제하는 시스템 구축이 필요하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직업계 학생들이 병원을 찾아와 현장 실무 겸험을 통해 꿈과 행복한 일자리를 갖기 바라며 우리병원이 꿈이룸 엔젤기업으로 선정된 것에 감사하다"고 밝혔다.
 
김지철 충남교육감은 학생 취업에 힘써준 기업인들에게 고마움을 표시하며 "학생들을 인성과 직무능력을 갖춘 인재로 양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전글 대전대둔산한방병원, 만성 어지럼증 환자 과학적 규명
다음글 도솔한방병원, 충남아산 선수단에 한약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