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알림마당행사/소식

행사/소식

모커리한방병원 김동혁 진료원장, 대한민국나눔대상 보건복지부장관상 수상

사무국 2021-12-27

  지난 12월 7일 백범기념관 대회의실에서 개최된 제16회 2021대한민국나눔대상 시상식에서 모커리한방병원(병원장 김기옥) 김동혁 진료원장이 국민보건의료발전과 나눔 봉사 불우이웃돕기 사회공헌으로 대한민국나눔대상 영예의 대상인 보건복지부장관상을 수상했다.


김동혁 진료원장은 경희대학교 한의과대학을 졸업하고 경희의료원 한방병원 전문의 취득, 경희대학교 한의과 대학원 박사과정을 마쳤으며 경희대한방병원 일반 수련의와 전문 수련의를 수료, 경희대한방병원 척추관절 센터에서 진료를 하였다.


김원장은 그동안 생활이 어려운 불우환자에게는 무료 진료와 치료를 해주고 있으며 지속적인 나눔 봉사를 실천하고 있다.


2004년~2021년(17년간) 현재까지 경희대학교 한의과대학 대구향우회 봉사팀 소속으로 매년 대구 경북지역 하계의료봉사 및 자원봉사자 지도 활동을 했으며, 2009년~2012년 경희대학교 한방병원 무의촌 의료봉사팀 소속으로 동계의료봉사에 참여하면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하였다.


김동혁 진료원장은 "앞으로도 수준 높은 진료와 치료로 모든 환자는 물론 특히 생활이 어려운 불우환자분들의 만족도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현재 김동혁 진료원장은 모커리한방병원에서 현재 국민건강을 위해 주요 진료하는 환자는 목디스크 클리닉, 허리디스크 클리닉, 척추관협착증 클리닉, 척추전방전위증, 클리닉, 교통사고 클리닉, 관절 클리닉, 구안와사(안면마비) 클리닉을 진료하고 있다.


한편 모커리한방병원은 2018년~2021년까지 4년 연속 의료 소비자 만족도 평가 최우수평가병원으로 선정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