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알림마당행사/소식

행사/소식

제천한방바이오진흥재단, 2022 제천한방바이오박람회 아이디어 공모전

사무국 2022-04-07

  오는 10월 6일부터 11일까지 ‘2022제천한방바이오박람회’가 진행될 예정인 가운데 제천한방바이오진흥재단(이사장 유영화·이하 재단)이 이번 박람회에 활용할 아이디어 공모전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공모전은 그동안 제천한방바이오박람회에서 경험해보지 못했던 참신하고 신선한 아이디어를 발굴하기 위해 체험, 이벤트, 공연 등 모든 분야를 망라해 모집한다.

 

공모전에는 제천한방바이오박람회에 관심 있는 국민(외국인도 포함)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오는 15일 18시까지 제천한방바이오박람회(www.hanbangbiofair.org) 또는 재단 홈페이지(www.jcbio.or.kr)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지원하면 된다.

 

작품은 제천한방바이오박람회와 연관성, 실행가능성, 창의성, 대중성 등을 중심으로 심사할 방침이며, 선정된 최우수(1작품)에게는 50만원을, 우수(2작품)는 각 30만원, 장려(2작품)는 각 10만원의 시상금을 수여함과 동시에 이번 제천한방바이오박람회 행사에 적극 활용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 유영화 이사장은 “지난 3월17일부터 시행한 공모전에 벌써 많은 분들이 참여하고 있다”며 “남은 기간 동안 자유롭고 창의적인 제안으로 새롭고 알찬 박람회를 준비할 수 있도록 더욱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