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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전대둔산한방병원 고객체감가치 제고를 위한 부서별 교육 실시

대한한방협회 2005-04-18
대전대둔산한방병원(병원장 조종관)은 고객체감 가치(Customer Value) 제고를 위한 CV팀 구성하여 4얼 12일 간호팀을 시작으로 전 직원을 대상으로 본격적인 교육에 들어갔다. 대전대둔산한방병원 이은정 서비스교육 실장의 교육으로 지난 12일 대전대둔산한방병원 간호팀을 시작으로 고객 비접점부서, 원무팀, 영양관리팀, 진료부 등 각 부서별로 특색에 맞는 서비스 교육을 실시할 계획이다. 교육은 한달에 한번씩 각 부서별로 지속적으로 실시되며, 이 교육을 통하여 전 직원의 신바람 나는 직장분위기 조성하여 형식적인 고객응대 방식을 탈피하고 스스로 우러나는 마음으로 고객을 응대하는 서비스를 실현하도록 할 계획이다.